밤의전쟁 사이트(http://bamwar3.com/)
밤의전쟁 트위터(https://twitter.com/bam_war)
! 노조에 통보했다. 노조는반발해 평택공장을 점거하는강경 파업에 나섰다.노사 갈등 속에 @노조는 해고규모를 조정해 희망퇴직자, 무급휴직자제외한 165명을 최종적으로 정리해고했다. 이중 ロこズ 생산직에서 근무하던 노씨 등 153명은허용요건을 갖추지 못한 정리해고"라며 2010년회사를 상대로 해고무효 소송을 냈다. = 재판부는 "쌍용차가 경영상극복하고 비용 절감을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밤의전쟁 사이트(http://bamwar3.com/)
밤의전쟁 트위터(https://twitter.com/bam_war)
& 일환으로 해고를 단행할경영상의 필요가 있었다"며손을 들어줬다. 하지만 / "쌍용차의 정리해고 결정에 긴박한 필요나위기가 있었던 것은 인정되지만 구조적·계속적위기가 있었는지에 대한 증거는 불분명하다"며뒤집고 해고 결정이 무효라고 판결했다."쌍용차가 해고회피를 위해 노력한 사실이 가능한 모든 노력을 인정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판결 후 쌍용차측은 대법원에서 기자회견을 "대법 재판부가 해고노동자들에게대못을 박았다"며 "쌍용차반드시 공장으로, 일터로 ぁぜ 00:39:31.4540884 밤의전쟁 사이트(http://bamwar3.com/)
밤의전쟁 트위터(https://twitter.com/bam_war)
/ 하겠다"고 말했다.chindy@[© 뉴스1코리아(news1.kr),전재 및 재배포국방부는 경찰의 고속단정수사 결과 발표에 ~“전현직 방위사업청 직원들이 직무유기 및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지만 뇌물을 けづオ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앞서 경찰은방산업체가 함량 미달 고속단정을 해군에과정에서 현직 장성·영관급 장교, 방위사업청·국방기술품질원 # 등이 업체로부터 금품을비리를 저질렀고 밝혔다.김민석대변인은 13일 브리핑에서 밤의전쟁 사이트(http://bamwar3.com/)
밤의전쟁 트위터(https://twitter.com/bam_war)
\ 수사가 결론이 난아니고 군에서 일부수사중이었던 사안”이라며 “경찰과도 \ 있다”고 말했다.김 대변인은 방위사업청 퇴직후재취업한 전모(55)씨가 방위사업청 직원 노모(61)씨 재취업을 미끼로 부풀려진 원가에 장비가수 있도록 청탁했다는 경찰 수사결과에“노씨는 해당 업체에 취업한 사실이 반박했다.해군과 방위사업청도 반박자료를 발표했다.방위사업청 준장은 “지난달 서울지방경찰청요청으로 2011년 해군본부재직 시에 소요제기한 예비엔진 4대에 대해바 있지만 이권개입고속단정 납품비리와 관련해 みへ 00:39:31.4540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