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유흥 마트 ⁴옥타곤uhmart NET부평오피걸⁴ 인천오피걸 공덕오피걸

nerissa367 2014-08-07

Views 2

송종국은 “러시아가 날씨에 적응을 못하고 있다”고 전했고, 안정환은뛸 수밖에 없다”며 “한국이 골 점유율이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패스를 잘 하고 있기 때문이다. 러시아는 후반전에서 체력이떨어질 것이다”고 말했다.특히 안정환과 송종국이 선수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강점은 후반전에서 빛났다. 박주영은 결정적인 골 기회를 얻었지만,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송종국은 “판단이 조금 빨랐다면 좋았을텐데 아쉽다”고 했다. 이때“박주영 선수가 체력이 떨어진 것이 보인다. 선수 교체가말했다. 김성주는 “그게 보이냐”고 물었고, 안정환은 “그렇다”고 말했다.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박주영은 빠지고 이근호가 투입 됐다. 그리고 들어온 이근호는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첫골의 주인공이 됐다. 세 사람은 매우 기뻐하며 흥분했다.“첫번째 월드컵이었는 첫 골을 터뜨립니다”, 송종국은 “슈팅을 했는데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때땡큐골입니다”라며 “아, 이근호 선수에게 소주잔 쏴야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러시아에서터지고 말았다. 안정환과 송종국은 한국 선수들이 흔들린 모습을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경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KBS, 조우종-이영표 2人체제 차분하지만분석두 남자가 어떤 대화를 나눌지 더 듣고 싶어졌다.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진지하지만 중간중간 농담을 섞어가면서 미소짓게 만들었다. 조우종 아나운서가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맞는 질문을 하면 이영표 해설위원은 불필요한 소리를 줄이고경험을 살려 차분하게 대답했다. 어려운 내용일조 아나운서는 다시 한 번 질문을 해서 이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쉬운 설명을 이끌어냈다.

경기 시작 전 이영표 해설위원은 주심의성격, 심판 스타일까지 차분하게 설명했다.이날 경기는 손흥민-박주영 등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조직력을 얼마나 극대화 시키느냐가 관건. 이영표는감독이 선수들에게 어떤 얘기를 했을지상대가 공을 가졌을 때는 빨리 자신의 위치에 와서지켜야한다. 5분 동안 압박해 상대를 당황하게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약속을 하고 나왔을 것이다. 대한민국 팀이 만만치 않다는알려주는 것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영표는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우리나라 선수들이 볼 점유율을 높인 것에 대해 “전반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락커 분위기는 한국이 좋았다”고 선수 시절의 경험을 회상했다.전반한국이 골 연결을 시도했을 때 두 사람은 다소하며 목소리를 높이긴 했지만 괴성을 지르는 모습은 볼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없었다. 경기가 진행되면서 조 아나운서는 끊임없이 상황을 설명했고,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위원은 각 선수들의 전술적 변화와 위치, 감독 프로필이야기하듯 풀어냈다. 이 위원은 경기 전 기성용 선수를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경험담을 풀어내 집중도를 높였다. 이영표는 주심이 기성용 선수에게준 것에 대해 “주심은 자신이 주고 싶으면 옐로카드를사람이다. 우리가 경고를 받을 상황은 아니지만 선수들이 주심에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해야 한다. 주심이 거칠다”고 표현했다. 절제를 하면서도 한마디의비꼬는 애드리브를 사용한 것이다. 이영표는 후반전에서 이근호로 교체되자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오늘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후반 22분,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첫 골을 뽑아내며 다시 한 번 예지력을 발휘했다.◆환상 호흡에 웃음 포인트까지 더했다SBS는 차범근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의 중계로 꾸며졌다. 시작부터 파이팅이 넘쳤다.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반드시 이길 것이라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해설을 이어나간 것.시작 전에는 공정한 판정을 강조하며 승리를 기원했다. 때문에수원 유흥 마트 옥타곤 공덕오피걸 인천오피걸 부평오피걸대한 기대감을 초반부터 한껏 높였다. 현장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정도.

특히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