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필 인턴기자
[email protected] 사진제공.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나도 한마디!]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이벤트!! 클릭!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조선총잡이’ 커플남상미가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측은 23일 이준기와 남상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햇볕을 피해 우산 아래서도, 함께말 위에서도, 아름다운 정원에서도 늘 함께 대본을 보고 연습하며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함께 대본 열공을 할 정도로 ‘조선커플은 함께 촬영하는 날이면 늘 붙어 다닌다고. 남상미는 “준기함께 하는 장면이 많은데, 감독님 오케이 사인이 바로바로 나온다.정말 잘 맞는다”라며 파트너 이준기와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준기 또한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도착해 상미를 만나 촬영장에 걸어가면서부터 연기를 맞춰본다”며 “편하게 많은주고받기도 한다. 그런 에너지가 연기에 모두 드러난다”고 답했다.
이준기와 남상미의 부산립카페 방법 밤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도 직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