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분홍 깔맞춤 시작할까요?
"무대 준비할게요"
"1분 1초가 급하거든요"
"뜨드드득"
"구멍난 양말에~,스타일리스트의 눈치를 살폈습니다. 혼자, 몰래, 해결해 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쓸 수록 구멍은 더 커졌습니다. 이게 바로 '마이너스의 손'(?)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이런 의류 사고는 여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지연은 스타일리스트의노력을 알기에 그저 미안할 뿐입니다. 결국 울먹이는 표정으로 "언니~"를 외쳤습니다.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이 타이즈는 자체 검열 당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지연은차선책을 생각했습니다. 지금 남은 건 저 분홍색 리본 뿐.스타일링에 들어갔습니다.
기호 1번 : 발목 + 리본
기호 2번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양말+리본
기호 3번 : 맨발의 지연
"골라주세요!"
결과는 잠시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무대에서요~.
지연의본능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방송이 코 앞에 다가오자 바삐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움직입니다.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더군요. 아이라인을 꼼꼼하게 그린 다음, 면봉으로
이 때, 어디선가 낯익은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섹시가수 '지나'가 등장했습니다.메이크업에 훈수를 들더군요. 그리고 능숙한 손놀림으로 삭삭~. 한 번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시작~?"
"그럼 안되지나~"
"예쁜 화장 해주려해요~♪"
"그런데 붕대요?"
여기서 잠깐, 지연의 무대를 보셨으면왼쪽 손목에 붕대를 감거든요. 혹시 부상투혼? 아닙니다. 상처 받은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표현하는 소품이라는 것. 놀라지 마세요.
지연의 리허설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무대에 오르기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었습니다. 허리를 피고, 다리를 뒤로 쭉 당깁니다.예술이~지연?
"각선미가 러비더비"
"인이어도 준비완료"
"1분 1초만 기다려주세요~"
"움짤 보면서요~"
그렇게 20여분이 흐른 뒤….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빠른 걸음으로 대기실에 들어왔습니다. 숨을 돌리기도 전에 모니터링부터 들어갑니다.댄스, 동선을 체크했습니다. 혼자 서는 무대라 더욱 열심히 한다고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솔로로 활동한다는 것, 쉬운 결정이 아니었어요.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많이 도와줬어요. 티아라의 첫 번째 솔로 주자니까, 더 잘해야하다며(지연)
지연은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뤘습니다. 그 인기가 중국까지 미쳤습니다.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동영상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한국 뮤직 비디오 실시간 차트 부문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첫 무대를 끝내고 언니들이 '100점 만점'이라며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문자를 보내줬어요. 그래서 요즘은 더 힘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합니다. 눈을 크게 뜨며하는 말….
"곧 효민 언니도 솔로로 데뷔해요. 티저 이미지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더 잘나온 사진이 많은데…. 그래도 진짜 예쁘죠? 효민 언니기대 많이 해주세요! 노래 완전 좋아요" (지연)
지연은 '1분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헛되게 쓰지 않았습니다. 보통은 리허설 후 쪽잠을 자거든요. 그런데 지연은CD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정성스런 메시지까지 적더라고요.
"선배들 보러 갈거에요"
"만나러찾은 곳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대기실이었습니다. 최근 '너를 부평오피『RUNZB1∴ORG즐겨박기』역삼오피,수원오피,천안오피 너를'로 5년 만에 컴백했죠? '플투스' 조상님께 사인 CD를 전달했습니다.비타민 음료까지. .
환희와 브라이언은 지연의 센스있는진심으로 고마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