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goodgirlnakooo673 2014-08-01

Views 4

당국은 이동통신사·제조사·유통망 등 이해관계자들의 의견 수렴도 병행키로 했다.방송통신위원회와 미래창조과학부는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 제정안을 16일에15일 밝혔다. 방통위는 이날 열린 제18차 위원회에서 이를 보고했다.시행령은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골자인 ▲보조금 차별 금지 ▲보조금 공시 의무 ▲보조금 또는선택 가능 ▲고가 요금제 강제 제한 ▲제조사 장려금 조사와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자료제출 의무화 등에 대한 세부사항이다. 이에 따른 시행령 제정안에서는이동통신서비스 요금제, 거주 지역 등에 따른 부당한 차별적 지원금의규정하고, 분실·도난 단말장치 확인 업무를 '방송통신발전기본법' 제15조에 따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하며, 시장환경과 이용자 피해규모 등을 고려해 30일 이내 범위에서위반행위의 중지나 그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밖에 시정조치의 공표방법, 과징금 산정기준, 과태료 부과기준 등을 규정한다.이동통신사업자 등이 출고갇장려금 등의 자료를 미래부와 방통위에 제출하는 시기를분기에서 매월로 수정했다. 애초 법안에는 매월 15일로 정했던 것을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시간이 촉박하고 힘들다는 의견을 표해 분기마다 한 차례 제출하도록이날 열린 방통위 위원회의에서 재차 월별로 수정된 것이다. 회의에서는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동향을 상시적으로 살피고 적시에 점검하기 위해서는 매달 자료를 받는적절하며, 시간이 필요하다면 전월의 자료를 다음달 말일까지 제출하는 식으로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고, 이에 실무진도 바람직하다는 의견을 표했다.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미래부는 시행령 제정안에 대한 입법예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규제개혁위원회와심사 등을 거쳐 10월 1일 단통법 시행과 함께 시행령도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수 있도록 추진키로 했다. 보조금 공시 및 게시 기준,상한 기준, 보조금을 받지 않은 이용자에 대한 혜택 제공등 고시도 병행하여 제정할 계획이다.한편 방통위는 지난 4월 최성준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이동통신유통점 현장 방문시 제기됐던 건의사항을 반영해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유통점 등의 단말기 보조금에 대한 다양한 개선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키로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이에 따라 방통위는 홈페이지의 '국민참여' 하부메뉴에 단말기 보조금 소통마당을운영한다. 김영식 기자 [email protected]
ㆍ저렴한 요금·공공기관 신뢰 강점ㆍ50대 이상59.2%우체국이 ‘1000원 요금제’ 등으로 알뜰폰 가입자를 크게 늘렸다. 미래창조과학부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우체국 알뜰폰 가입자가 14일 기준 10만291명으로 판매를 시작한 지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알뜰폰은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이동통신사업자의 통신망을 임대받은 업체가 제공하는 휴대전화 서비스다. 현재 28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우정사업본부는 에넥스텔레콤, 스페이스네트 등계약을 맺고 지난해 9월27일부터 전국 229개 우체국에서 18종의 알뜰폰을 평촌오피-250【아밤abam6닷넷】『수원오피』←bioengineering『부천오피』 우체국 알뜰폰은 저렴한 요금제와 공공기관이 판매한다는 점이 소비자의 지갑을가장 강한 무기가 됐다. 우정사업본부 측은 “이통사와망을 사용해 통화품질은 같은 반면 통신요금은 절반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