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마트【NET】uhmart,선릉안마걸,천안안마걸,신림안마걸

youonlyliveonce402 2014-07-31

Views 3

이러니 반하나, 안반하나?"디패, 나 찍는고야?""그렇다면, 츄~""빼꼼 미소야""촬영 마무으리~" ☞ 이대로아쉬우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표정의 달인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컷. 수지의 다채로운 표정들을 감상하세요. 스크롤을 내리면서 독자광대도 함께 승천할 것입니다. "시작은 평범하게""토끼같이~
엑소 크리스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중국인 멤버 크리스(24)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 계약을 무효로소송을 제기했다. 1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따르면 크리스(본명 우이판)는 이날 '전속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냈다. 크리스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한결15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크리스가 SM을 상대로 전속 계약을 무효로소장을 오늘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SM 측은 "(소송)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확인 중이며 매우 당황스럽다"며 "엑소 활동이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이루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2012년엑소는 지난해 국내서 앨범 100만장을 돌파하며아이돌 그룹으로 우뚝 섰고, 최근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미니앨범 '중독'(Overdose)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 중이다. 앞서 슈퍼주니어의멤버 한경이 SM을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소송을 내 2012년 12월 원고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판결을 받아 현재 중국에서 독자적으로 활동 중이다. [email protected]▶연합뉴스앱  ▶궁금한배틀Y  ▶화보  ▶포토무비<저작권자(c) 연합뉴스,전재-재배포 금지>






더 지니어스3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반전'더 지니어스3'가 참가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15일 제작진은 "시즌 사상 처음으로중 일부를 공개 모집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오후 "이 위험천만한 게임에 도전하시겠습니까?"라는 제목의참가신청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참가자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모집에 돌입했다.



홈페이지(www.chtvn.com/thegenius3)를 통해 공개된 모집 요강에 따르면 성별, 국적,직업 등에 관계없이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개모집을선발할 인원은 별도로 정해져 있진 않다. 지원6월 13일까지이다.



제작진은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기존에 【⌒선릉안마걸 천안안마걸 신림안마걸수 없었던 다양한인물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이분들은 방송을 통해인물이 아니므로 시청자들이 그들의 행동패턴이나 잠재능력을 알기가 쉽지 않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