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babyfaith245 2014-07-31

Views 0

남자들의 우정을 아주 농도 짙게 다루고 있습니다. 그걸 보여주는아주 흥미로워요. 신뢰, 배신, 갈등 등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남성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는 것큰 매력이죠." (임호)



"굵직한 선을 지닌 선배님들이 대거 출연하잖아요. 라인업만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믿고 보실 수 있을겁니다. 요새는 퓨전 사극이 대세인데, '정도전'은역사적 사실을 그대로 풀기 때문에, 교육용으로도 좋아요. 온 가족이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안재모)



지금 '정도전'은 2/3지점까지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또더욱 흥미로운 사건들이 남아 있습니다. 우선 정몽주의 선죽교 피살 사건이 있고요. 이성계의 조선 개국도 머지모든 자신감은 정현민 작가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잠시 김형일 CP의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들어보겠습니다. 

"처음 시놉시스를 받았을 때, 이대로만 나온다면 아무런 걱정이 없겠다고정현민 작가는 정치 관련 대사를 풀어내는 데 탁월합니다. 국회의원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10년 이상 활동한 경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여기매력이 하나 더 추가됩니다.

이성계와 정몽주, 정도전은 모두 백성을정치를 했습니다. 그들의 다툼은, 단순한 자리싸움이 아니었습니다. 권세가 아닌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위한 투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전제개혁만해도 그렇습니다. 당시 고려의 땅은자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모두들 전제개혁을 찬성했습니다. 다만, 방법적인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이견이 갈렸습니다.

정도전은 '계민수전', 정몽주는 '과전법'을 주장했습니다.

'계민수전'은 토지를식구 수대로 다시 재분배하자는 토지사상입니다. 권문세족의 땅을 몰수해 굶주린되돌려 주자는 정책입니다. 파격적인, 아니 이상적인 개혁안이죠. 

'과전법'은 국가가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관리합니다. 단, 관리에겐 수조권(조세를 걷을 수 있는 권리)을, 백성에겐주자는 것이죠. 국가는 수확물에 대한 세금을 10%만 받고요.

이것이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정도전'에 열광하는 진짜 이유 아닐까요. 연기의 신들이 펼치는 살아있는그리고 그 역사적 사실이 우리 사회에  던지는 메세지….  

지금, 우리 정치는모습인가요?

☞ 보너스가 없으면, '디패Go'가 아닙니다. TV에서는 볼 수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연기신들의 귀요미 컷입니다.


 "전인화 거울 아님메~"

 "칼방원의 묵직하트"

 "정도전은, 사랑입니다"

<사진=서이준기자>

[Dispatchㅣ수원=서보현·김미겸·김혜원기자] 분명, 안재모는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저,유동근 선배님 눈도 못 마주치겠어요."

유동근의 불꽃 카리스마 때문이랍니다. 그럴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합니다. 한데 엄살이었나요? 유동근의 얼굴을 똑바로, 그것도 편안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호랑이쏘아 붙이는데도 말이죠.

또 이상합니다. 유동근의 말투가…. 이를 받아치는 안재모도 마찬가집니다. 

잠시,대화를 그대로 옮겨보겠습니다.

유동근 : 걱정마라. 나, 이 정도로는 안 죽는다.

안재모  : 아무래도 눈치를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것 같습니다. 속히 도성으로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미스테리한 건 또 있습니다.사람의 옷차림입니다. 유동근은 체크 셔츠를, 안재모는 카디건을 입었습니다. 화룡점정은 쪼그려 앉은 자세. 지금까지의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눈빛과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혼란스러운 그 때, 안재모가 변명(?)을 합니다.

"연기할 때, 그 때라면 (눈을게) 가능해요."

"그리고 지금은, '정도전' 리허설 현장입니다."



여기는 수원, KBS 드라마KBS-1TV '정도전' 촬영이 한창입니다. 매주 화·수요일은 이곳에서 세트 촬영을 bombing【runzb1ORG즐박1,연산건마】 boycotts부산건마,동탄건마 그 뜨거운 현장, '디스패치'가 찾았습니다.   



'정도전' 세트장의 하루는 분장실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이곳에서 타임슬립이 이루어집니다.순식간에 고려 말로 옮겨 놓죠. 

여기서 잠깐,퀴즈입니다. 위 배우가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