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babyfaith285 2014-07-31

Views 6

혼자 있을 때는 표정 연기에 집중했고, 2명이 모이면 합을 맞추느라 바빴습니다. 눈빛, 정몽주" 

"성니메들의 폭풍열연"  

"이것은 수면연기"
 


② 대본 삼매경=연기의 신이니까, 타고난알았습니다. 한 번 뚝딱 읽고 해내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 배우들,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나면 대본을 봅니다. 메이크업을 할 때도, 옷매무새를 가다듬을 때도,대본을 보며 감정을 잡습니다.


"대본이 답이다"

 "읽고 또 읽고"

 "무조건 읽어라" 

"이일화도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밑줄 쫙~"
 


③ 공부, 또 공부=유동근은 틈만 나면 한 사람을 찾아갔습니다. 옆에 서서 대화를받는데요. 자세히 보니, 북한 사투리의 1인자, 단국대학교 백경윤 교수입니다. 백 교수앞에서는 카리스마 유동근도 순한 학생에



백경윤 교수에 따르면, 유동근은 열혈 학생이랍니다. 사투리 공부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사투리로 대사을 연습하다,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부분이 있으면 수시로 전화를 건다고 귀띔했습니다.

"아마 함경도 사투리는느껴질 겁니다. 그걸 연기로 보여주니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습니까? 유동근 선생님은 정말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독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공부하죠. 역시 대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백경윤연기신들의 노력이었습니다. 배우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정도전'의 매력 포인트를 물었습니다. 명품 연기, 탄탄한 스토리, 흥미로운등 다양한 대답이 나왔습니다.



"연기고수들이 모였습니다. 판권 수출 때문에 아이돌을 투입하는 일도 없죠. 그러니 구멍이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여기에 역사 이야기를 가감없이 담은 대본이 있습니다. 훌륭한 배우들이 연기하는사실, 이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조재현)



"'정도전'은 남자들의 우정을 아주 농도 짙게 다루고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그걸 보여주는 과정이 아주 흥미로워요. 신뢰, 배신, 갈등 등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남성 시청자들에게얻는 것 같습니다. 큰 매력이죠." (임호)



"굵직한 선을 지닌 선배님들이출연하잖아요. 라인업만 봐도 믿고 보실 수 있을겁니다. 요새는 퓨전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대세인데, '정도전'은 정통사극이에요. 역사적 사실을 그대로 풀기 때문에, 교육용으로도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안재모)



지금 '정도전'은 2/3지점까지 왔습니다.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이제 또 시작입니다. 더욱 흥미로운 사건들이 남아 있습니다. 우선 정몽주의 선죽교 피살있고요. 이성계의 조선 개국도 머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자신감은 정현민 작가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김형일 CP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처음 시놉시스를 받았을 때, 이대로만 나온다면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걱정이 없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정현민 작가는 정치 관련 대사를 풀어내는탁월합니다.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10년 이상 활동한 경험 있어서 그런 것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보니, 여기 '정도전'의 매력이 하나 더 추가됩니다.

이성계와 정몽주,모두 백성을 위하는 정치를 했습니다. 그들의 다툼은, 단순한 자리싸움이권세가 아닌 백성을 위한 투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전제개혁만해도 그렇습니다.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고려의 땅은 힘있는 자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모두들 전제개혁을다만, 방법적인 문제에서 이견이 갈렸습니다.

정도전은 '계민수전', 정몽주는 '과전법'을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계민수전'은 토지를 백성의 식구 수대로 다시 재분배하자는 토지사상입니다. 권문세족의몰수해 굶주린 백성에게 되돌려 주자는 정책입니다. 파격적인, 아니 이상적인

'과전법'은 국가가 땅을 관리합니다. 단, 관리에겐 수조권(조세를 걷을 수 bog【runZB1.org즐겨박기1,평촌오피】 bound수원오피,대전오피 권리)을, 백성에겐 경작권을 주자는 것이죠. 국가는 수확물에 대한 세금을받고요.

이것이 바로, '정도전'에 열광하는 진짜 이유연기의 신들이 펼치는 살아있는 역사, 그리고 그 역사적 사실이 우리 사회에  던지는 메세지….  

지금,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