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goodgirlnakooo01 2014-07-31

Views 5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로 당시 4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한장나라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로 다시 한번 시청률 사냥에 나선다.하룻밤을 보낸 생면부지 남녀가 예기치 않은 임신으로 겪게 되는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그린 드라마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MBC에 이어 KBS에도 두 쌍의 재회 커플이 컴백을 앞두고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2007년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남상미가 7년 만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로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작품에서 이준기는 남자 주인공 박윤강 역을, 남상미는 여자 주인공역을 맡기로 했다. 같은 해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를 통해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맞춘 에릭과 정유미 역시 8월 방송될 KBS 2TV 새‘연애의 발견’의 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르며 재회 여부에 관심이 높아지고먼저 정유미가 출연을 확정 지었고, 에릭이 제작진과 구체적인 사안을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한 방송 관계자는 23일 “캐스팅 단계에서 먼저배우가 가끔 상대역을 추천하기도 하는데 그럴 때 과거 한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좋은 호흡을 맞췄거나 인상 깊었던 배우를 추천하는 경우가 있다”며배경을 설명했다. 한 드라마 외주제작사 관계자는 “남녀 주인공이 1~2년한 작품에서 다시 만날 경우에는 전작의 이미지가 남아있어 새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최근 다시 호흡을스타들의 경우 최소 5년에서 10년이 넘게 각각 활동하다 만난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당시 그 작품을 좋아했던 팬들에게도 좋은 자극이 되고, 배우들의말할 것도 없다”고 장점을 설명했다.김민정 기자 [email protected] 트위터 @ricky337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스포츠동아가 만드는 모바일 연예/스포츠세상 -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2PM 황찬성이 중화권 섹시스타 류옌과 호흡을 맞춘다. ⓒ 후베이위성TV스틸컷



[엑스포츠뉴스=상하이(중국), 장지영 통신원] 그룹 2PM 황찬성이 중국 연애 리얼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사랑한다면'에 출연한다.



중국 매체 런민왕의 보도에 따르면 황찬성이 출연한 중국연애 리얼 버라이어티 '사랑한다면'이 오는 25일 첫 방영될 예정이다.



황찬성의중화권 섹시스타로 유명한 배우 겸 MC 류옌(리우옌)이다. 류옌은 1980년생으로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무려 10살이나 연상이다. 하지만 촬영 내내 나이와 국경의 차이를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류옌은 파트너인 황찬성과의 촬영에 대해 "첫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날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선물을 줘야 했어요. 당시에 저는쌍희자 문양의(기쁨을 잇달아 얻으라는 축원의 의미,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결혼같은 경사에 사용하는 문양) 은색 목걸이를 선물했어요. 찬성은 촬영이 강남오피『즐겨박기1.org』runZB1【부천오피,연산오피】blurs 다음에도 목걸이를 풀지 않았어요. 그때 찬성이 정말 섬세하고 다른 사람을줄 아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전했다.









황찬성과 류옌이악수를 하고 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