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조심스러웠다.
'디스패치'가 둘의 데이트를 처음 목격한 시각은 새벽당시 '엑소'는 콘서트 연습에 한창이었다. 중국인 크리스의 이탈로 모든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헝클어진 상태. 엑소는 새 동선을 익히기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새벽까지 연습에 매달렸다.
아침부터 이어진 강행군, 지친 백현에게된 건 단연 태연이었다. 새벽 2시, 태연은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귀가 시간에 맞춰 광진구에 있는 숙소로 향했다. 한적한픽업을 했고, 주변 골목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둘의은밀할 수 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두 사람은 최강의 아이돌 커플이다.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엑소의 숙소 근처에는 항상 20여 명의 사생팬이 포진해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을 수 없었다.뜨거웠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아이돌이었지만, 일정이 비는 날이면 어김없이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가졌다.
엑소의 콘서트가 끝난 26일, 둘은외곽에서 드라이브를 즐겼다. 소시의 일본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앞둔 28일, 엑소의 숙소 근처에 차를 세우고 오붓한 시간을비밀 데이트는 계속됐다. 지난 2일, 태연은 일본 콘서트를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돌아왔다. 3일 오후에는 백현이 홍콩 팬미팅을귀국했다. 오랜만에 주어진 여유, ≪♂부천건마 수원건마 선릉건마 언제나처럼 드라이브를 했다.
데이트 패턴을 바꾸기도 했다.이후, 백현이 태연의 숙소 근처를 찾아갔다.유닛그룹 '태티서' 컴백 준비에 한창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