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summer1076 2014-07-30

Views 6

한글 자음만 익힌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타일리시합니다. 한글과 영어의 콜라보레이션. 이 독특한 '한영'(韓英) 레터링이라면,쉽게 한글을 이해하지 않을까요.

발상의 전환입니다. 게다가 패션까지 접목시킨다면…. 



이만든 주인공은 배우 유아인입니다. 그리고 그의 절친인 디자이너 '노앙'(NOHANT)이 함께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ァ 두 사람은 아주 오랫동안…. 천천히, 틈틈히, 이 한글패션 프로젝트를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이웃'를 위해 '재능'을 바쳤습니다. mp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유아인은 소외된 이웃에 관심이 많습니다. '보육시설' 아이들의 불평등한반대하며 기부를 하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재단'에 7,700만원을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프로젝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디스패치'가프로젝트 현장을 밀착했습니다. 약 2개월에 걸친유아인은 시간을 쪼개 '노앙'과 コひ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d삼매경에 빠졌습니다. 지금, 그 결과물을 공개하겠습니다. 한글과 영어의 콜라보는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풀스토리입니다. 



지난 3월, 서울 신사동의 한 작업실입니다. '노앙'과브레인 스토밍 중입니다. 스케치를 보며 토론을 이어갑니다. 드라마 '밀회' 속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모습은 없었습니다. 그 대신 '패션왕' 영걸의 모습이 보이네요. 



유아인은누구보다 적극적이었습니다. 단언컨대, 무늬만 콜라보가 아니었습니다.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계속 던집니다. 그 l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전문 패션 디렉터 못지 않습니다. 생각이 막힐 때는 자신의 머리를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했습니다.

수많은 여성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일에 집중한 남자가 멋있다'고요. 일에 집중하며 고민에 빠진 남자의 모습은 어떤가요? 게다가덤입니다. 선재의 말대로, "겁나 섹시"하죠? 실제로 유아인이 그랬습니다.  


"특급 아이디어 없을까" 

"우리그리고 세계적인 것?"


유아인과 노앙의 생각은 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절대 기부를 강요해선 안돼. '이 셔츠를 사면 좋은 일을거다'가 아닌, '예뻐서 샀는데 좋은 일에도 쓰이네'여야 한다는 거지. 소비자에겐 _)천안건마『즐겨박기』 광주건마【runzbS슈얼org】approximation 건대건마? '디자인'이 우선이야. 기부는 그야말로 덤이고. 그래서 우리가노력해야 돼."

치열한 토론 끝에 기발한 아이디어가영어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