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가발이구려" 

<" />
 "이건 가발이구려" 

<"/>
 "이건 가발이구려" 

<">

care〈아밤ː정리ABAM6.net〉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lovemeornot113 2014-07-23

Views 4

 

 "이건 수염이요~" 

 "이건 가발이구려" 


분장실 옆에는 의상실이 있습니다. 수많은 옷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정도전'에한복, 갑옷, 신발 등도 이곳에 있습니다. 이만하면, 없는 게 없는 사극 백화점아닌가요?


 "골라입는 재미"

 "어그부츠사이 배우들은 메이크업을 끝내고 의상을 갈아입었습니다. 비포 & 애프터로 감상하세요.


 "유동근 →→ 정몽주" 

 "안재모 → 이방원" 

 "선동혁 → 이지란"

이제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됩니다. 이날 촬영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ヒ 정몽주의 대립입니다. 이성계(유동근 분)가 정몽주(임호 분)의 멱살을 잡고 잔뜩 날이 선 대화를 나눕니다.  



카메라에불이 들어오자 순식간에 조용해졌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던 스태프들도 일시 정지. 모두 숨을 죽이고 유동근과 rf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연기를 지켜 봅니다. 유동근이 먼저 포문을 엽니다. 


 "야,씨가 따로있는기니?" 

"이성계의 움짤 카리스마"
 
강병택 PD의 '컷' 소리에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다시 분주해집니다. 스태프들은 어지러진 소품을 제자리로 돌려 놓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에도 유동근과또 연습에 빠졌습니다.  


 "일단 목부터 축이고~" (유동근)

"형님,오세요" (임호)

"멱살잡이 리얼했니?" 
 
잠시 후 조재현이 アに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p


대사는 없었지만 몰입도는 최고였습니다. 두 눈을 감고 입술은 잘근 깨물었습니다. 그 역시 연습체크하는 순간에도 표정을 가다듬습니다.  


 "조재현이 포박됐다"

 "정도전에 완벽빙의"

'사극' 어벤저스는 달랐습니다. 그 흔한거의 없었습니다. 역시 연기신(神)들의 모임입니다. 이처럼 완벽한 연기를 만들어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짚어봤습니다.



ⓛ 리허설도 실전처럼=리허설이 곧 실전이었습니다. 카메라가 없어도 100%의 연기력을 쏟아냅니다.있을 때는 표정 연기에 집중했고, 2명이 모이면 합을바빴습니다. 


  "불꽃 눈빛, 정몽주" 

"성니메들의 폭풍열연"  

"이것은 y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② 대본 삼매경=연기의 신이니까, 타고난 줄 알았습니다. 한 번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읽고 해내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 배우들, 틈만 나면 대본을 봅니다.할 때도, 옷매무새를 가다듬을 때도, 수시로 대본을잡습니다.


"대본이 답이다"

 "읽고 또 읽고"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읽어라" 

"이일화도 끊임없이~"

"빨간펜, 밑줄 쫙~"
 


③ 공부, 또 공부=유동근은 틈만 나면 한찾아갔습니다. 옆에 서서 대화를 주고 받는데요. 자세히 보니, 북한 사투리의 1인자, 단국대학교 백경윤 교수입니다. 백 .?서초마사지 강남마사지 화곡마사지} 카리스마 유동근도 순한 학생에 불과했습니다.



백경윤 교수에 따르면, 유동근은 열혈 학생이랍니다.대단하다고 하네요. 사투리로 대사을 연습하다,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전화를 건다고 귀띔했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