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길혜성이" /> [스타뉴스 길혜성이"/> [스타뉴스 길혜성이">

상봉오피,태릉건마,《아찔한밤》abam6∴netぃひ

heartbeat372 2014-07-22

Views 2

"치료 최우선, 스케줄 중단"...울산 한 병원 입원 中
[스타뉴스 길혜성이미지 영역달샤벳 수빈 / 사진=최부석 기자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가은 수빈)의 막내 수빈(20)이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다행히 골절상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일단 주위를 안심시켰다.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이주원 대표는 수빈이 교통사고를 겪은 직후인 23일10시께 스타뉴스에 "방금 울산의 한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입원해 있는 수빈과 전화통화를 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주원 대표는'허리와 다리를 다쳤지만 조금 전 X레이를 찍어 본 결과, 유흥마트 트위터 https://twitter.com/uhmart 아니란 진단을 받았다'는 말을 들었다"라며 "처음에는 골절상인줄다행히 뼈는 부러지지 않았지만, 수빈은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사고로 많이 놀랐고 차량을 운전했던 매니저가 쇄골과 어깨 등에입은 사실에 걱정하며 울더라"라고 전했다.
이주원 대표는 "수빈은 지금입원해 매니저와 함께 치료를 받고 있는데 치료 경과를 지켜봐가며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병원으로의 이송 여부 및 시기 등을 결정할 것"이라며 "현재매니저가 건강을 회복하는 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수빈은 미리 잡혀있던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당분간 취소하고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에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수빈은 이날 오후 7시30분께 부산에서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방송 프로그램 스케줄을 마친 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을 타고 서울로도중 울산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량에는 수빈과 매니저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2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며, 두 사람은 교통사고 직후 울산의 한옮겨져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수빈은 지난 2011년데뷔 때부터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섹시함과 털털함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아찔한밤 상봉오피 태릉건마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원나인 투 식스나서고 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