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피,동묘건마,《아찔한밤》abam6∴netそ∂

heartbeat333 2014-07-22

Views 2

사진은 지난 2002년 9월28일 창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부산아시안게임 축구예선전홍콩과의 경기에서 북한 응원단이 인공기를 흔들며 응원하고 있는 모습DB)
남북관계 긍정변수 작용 기대…강온 양면전술 구사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민경락= 북한이 인천 아시안게임에 참가하기로 결정한 데는 다양한 포석이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것으로 해석된다. 경색된 남북관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 지가 특히전문가들은 그동안 김정은 정권이 국제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참가에 적극적 태도를 보여온 점을 감안할 때 올해 아시안게임에도것이라는 데 좀 더 무게를 둬 왔다. 무엇보다 북한이 유흥마트 트위터 https://twitter.com/uhmart 통해 대외적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의도를 분명히 보여왔다는국제사회에서 폐쇄적 국가로 통하는 북한이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분야이지만 스포츠 축제에 참가함으로써 국제사회의 일원이라는 점을 보여주려 한다는실제로 북한은 2012년 8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장애인올림픽(패럴림픽)에 사상선수단을 파견하는 등 최근 국제 스포츠대회에 많이 참가하고 있고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입상 소식도 대대적으로 선전해왔다. 올해 인천 아시안게임의 경우에도 북한은1월20일 남녀 축구팀들이 참가할 것이라고 처음 출전 의사를 밝힌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있다. 또 북한 입장에서 아시안게임은 내부적으로 스포츠 열기를 띄우는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김정은 정권은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건설'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대대적으로 체육 분야에 대한 투자를 늘려왔다.올해 강원도 원산 인근의 마식령스키장을 본격 개장하는 등 체육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곳곳에 건설해왔고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축구 관람 등 체육행사도참석해왔다. 북한 사회에 활력을 불어놓고 내부결속을 다지는 데 스포츠가수단인 셈이다.
지난 2002년 9월 23일 부산아시안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고려항공 특별기편으로 김해공항에 도착하고 있다. (연합뉴스 DB)
농구광으로 알려진 아찔한밤 부천오피 동묘건마 제1위원장이 미국프로농구(NBA) 출신의 '악동' 데니스 로드먼을초부터 수차례 평양에 초청한 것은 북한의 대외 이미지를 개선하고 스포츠 열기를 높이려는 대표적인 시도로 꼽힌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