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WWDC는 어떻게 봐야 할까요? 일단은 iOS나X의 운영체제로서 줄 수 있는 경험은정도 수준에 이르른 것 같습니다.¤↔구로풀싸롱,강북풀싸롱,신설동풀싸롱『ㅋ그 자체로 완성 단계에 올라 있기 때문입니다. 키노트는 박수치고하나하나가 즐거운 소식들이었지만 ‘생각지 못한 새로운 것이돌아보니 그런 건 하나도 없었습니다.¤↔구로풀싸롱,강북풀싸롱,신설동풀싸롱『ㅋ모바일과 데스크톱 운영체제가 본격적으로 합쳐지는 그 개념 자체는사실 마이크로소프트도 클라우드로 파일을 공유하는 서비스를¤↔구로풀싸롱,강북풀싸롱,신설동풀싸롱『ㅋ있고, 구글이야 클라우드를 통해 기기를 가리지 않고 모든 하드웨어에서서비스를 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애플의 운영체제들은개성은 살리되 경험면에서는 서로 더 합쳐집니다. 애플은 그 동안운영체제의 기능들을 조금씩 통합해 왔지만 요세미티와 iOS8은 큰 그림에서닮아가고 유기적으로 움직입니다. 파일관리를 드라이브 개념으로 확장한드라이브’, ‘전화와 SMS 연결’, 에어드롭,등의 기술들이 더해졌습니다.}유흥마트$밖에도 더 많이 있지만 그 동안 두 운영체제 사이를¤↔구로풀싸롱,강북풀싸롱,신설동풀싸롱『ㅋ장벽을 싹 걷어낸 느낌입니다.
일부에서는 두 운영체제가 결국 하나가 될분석하기도 하는데 제 생각에는 더¤↔구로풀싸롱,강북풀싸롱,신설동풀싸롱『ㅋ특성을 살릴 수 있도록 필요한 경험을 합쳐가는 과정이라고 봅니다.애플이 이야기하는 통합인 셈이지요. 그래서 전반부의 주인공은 각 OS가]유흥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