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은 8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아이들이콘서트를 밤 11시에 끝내는 것이 옳은고민하는 어른들이 있으면 좋겠다"며 "훗날∮↘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뉴스에서 예견된 사고니, 어른들의 잘못이니 따위의 이야기를 듣지 않기를"이라며대한 우려를 표했다.
올해 20주년을 맞은소녀시대, 엑소, 비스트, 포미닛 등∮↘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YB, 바다, 다이나믹듀오, 트랜스픽션 등 뮤지션들이 총집합하며 약팬들을 불러모았다.
이날 월드컵경기장을 채운∮↘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팬들이 10대 청소년이었다. 하지만 매년 지적됐던 행사 시간에 대한고쳐지지 않았다. 11시에 가까운 시간에 행사가 끝났지만, 10대 청소년을귀가 대책은 부족했다.
개그맨 남희석이 지적한 부분도 바로지점이다. 남희석은 "밤 11시에 가까이 끝난 콘서트장 밖"을 언급하며 "교통편이헤매이는 전국에서 모인 초등학생 중학생 여학생들 몇적었다.
매년 되풀이되는 '드림콘서트대한 남희석의 일침이(유흥마트|영향을 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기자
[email protected]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장률조짐에도… 손발 묶인 재정·통화정책수출과 내수는∮↘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이끄는 양축이다. 둘 간의 불균형이 심해지면 경제성장은 지속 가능하지정부가 경제성장률 전망치 하향 조정을 검토하는 것은 이 같은@유흥마트*때문이다. 원화 강세 속에서도 수출은∮↘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지속하고 있지만 내수는 위축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참사로 경제심리가 얼어붙는 설상가상의 상황이다.정부가경제운용의 키워드를 내수 회복으로 잡은 것은 이런 맥락에서그러나 ‘뾰족한 부양수단’이 없다는 게 문제다.∮↘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경제정책인 재정정책, 통화정책 모두 적극적으로 펼칠 여지가 없어 보인다.부족한 상황에서 대규모 재정투입은 여의치 않고 미국 출구전략이 진행∮↘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터에 추가 금리인하도 어렵다. 정부는 서비스업 규제 완화 등을*유흥마트\내수를 회복하겠다는 복안인데, 세월호 참사로 규제 완화의 명분은 퇴색했다.◆여의치재정정책하반기에 내수 회복을 위한 대규모∮↘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투입은 여의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경제성장률이 잠재 성장률에∮↘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3% 후반대로 관측되는 상황에서 추가경정예산 등재정을 투입하는 게 적절치 않다는많다. 또 경기침체 여파로 세입이 부족한데 무분별하게∮↘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투입을 확대할 경우 오히려 재정에 부담을 주는 역효과를수 있다. 정부는 소비 확대를 위해∮↘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상반기 재정집행률을 기존 55%에서 57% 수준으로조정하기로 하고, 2분기에 정부 재정∮↘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더 풀 계획이다.결국 정부는 서비스업 규제 완화 등을 통한접근으로 소비 심리를 회복하겠다는 복안이지만 이 역시효과를 거둘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간석역풀싸롱,일산풀싸롱,대구풀싸롱〓ㅋ체감 경기 대응 차원에서 영세 1인 자영업자에게50%를 지원하는 등 자영업자 지원 대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