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uhmart
4522:06:03.9885452 √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여론조사 결과 저조한 득표를 기록한 박명수는 1위를노홍철의 선거사무실을 찾아 "내 사생활을 보호해준다는문서화하면, 지지의사를 밝히겠다"고 제안했다.하지만 노홍철은√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거절했고, 결국 박명수는 유재석을 향한 지지를 밝혔다.기자회견에서 박명수는 "나는막기 위해 출마를 했지만, 독자출마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나는 유재석을 사랑한다"고 입장을 전했다.이어 박명수는 "다른 것보다 미친'무한도전'을 맡길 수는 없었다"며 노홍철을 지목해 웃음을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는 '선택2014'의 사전투표가√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사전투표는 17일에 이어 18일에도 계속된다. 본 투표는 오는진행된다.[개그맨 박명수. 사진 = MBC 방송화면기자 [email protected])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NO.1 뉴미디어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본문 이미지√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에서노홍철에 20대와 30대에서 선호도가 밀리는√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나타났다.
17일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연령대별 선호도가 공개됐다. 앞서10일 방송에서는 노홍철이 44%의 선호도로 40%를 기록한앞섰다.
공개된 선호도 조사 결과에서10대와 40대 선호도 노홍철에 앞섰지만 20대와 30대에서는 밀렸다.
유재석은 "지금√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노)홍철이가 되면걱정스러운 마음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후보들이 후보 단일화를 위해 머리싸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문완식[email protected]
[내 삶을 바꾸는 정치뉴스 'the 300'걸' 포토][손안의 경제뉴스 머니투데이 모바일웹]
√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기자] '인간의조건' 조우종이 최자의 열애설과 관련해날렸다.17일 방송된 KBS 2 '인간의 조건'에서는 2기 멤버들√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정태호, 김준현, 조우종,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개코, 총 6인방의그려졌다.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나타나자 멤버들은 "일반인온다"고 반응을 보였다.개코는 "TV를안 보는데 '인간의조건' 프로그램은 제목부터가 좋았다. 또 내용도√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좋았고, 원래 개그맨과 코미디언분들을 좋아한다"고 진지하게그의 치명적인 진지함에 멤버들은 "자장가 같다",3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이어 최자는√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보더니 "그런데 이분은 누구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에보복인지 조우종은 최자에게 "그런데 그 스캔들된 거냐. 진짜 궁금해서 그런다"고 질문했다. 최자는 당황해서말도 못했다.조우종은 최자와 설리의 열애설을 언급한√기장미러룸 부천미러룸 마들미러룸√이를 알아듣지 못한 김준호는 호기심을 보였고,멤버들은 "안에 들어가서 얘기하자"며 그를 말렸다.손효정[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