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uhmart
1320:44:35.5015591 ↘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방통위는 다음 주 중 조사팀을 구성해 불법실태 점검에 나설 계획이다. [email protected]▶연합뉴스앱 ▶궁금한배틀Y ▶화보 ▶포토무비<저작권자(c) 연합뉴스,전재-재배포 금지>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무한도전'의↘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리더를 뽑는 '선택 2014' 특집이 유재석, 노홍철 양강구도를 형성하고 있어자아낸다.18일 오후 3시 30분 현재 전국 10곳의 11개 투표소에서는 '무한도전'의 차세대↘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선출하는 '선택 2014' 사전 투표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투표날인 지난 17일, 하루동안 3만 4천여명의 시민이 참여할모으고 있다. 특히 마지막날인 오늘(18일)은 어제↘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더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투표소는 서울↘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인천 인하대학교, 대전 충남대학교,시민회관, 부산 경성대학교, 울산 남구 문화원,조선대학교, 전주 전북대학교, 춘천 한림대학교,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11곳에 설치됐다. 사전 투표는 오늘 오후 6시까지↘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온라인 투표도 진행 중이다.
투표소에는 시민들의↘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끊기지 않고 있다. 10대 청소년부터 20, 30대 성인까지 주로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성별로는↘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압도적으로 많았다. 모두 '무한도전'의 오랜 팬들이었다. 특히 오후가 되면서 열기는 더욱있다. 투표소는 실제 전국·지방 선거 투표소와 동일하게때문인지 시민들의 표정도 사뭇 진지했다.동료와 함께 투표소를 찾은 시민들은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의 공약을 비교하는 등↘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모습이었다.TV리포트는 17,18일 직접 투표소를 찾아가 출구조사를 실시했다.여의도사옥을 비롯해 인천 투표소를 찾은 시민들에게↘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후보를 지지했냐고 물었다.시민들이 관심을 보이는 후보는 두 명으로 압축됐다. 대부분노홍철을 지지하는 모습이었다. 정형돈 지지자도 가끔 볼있었지만 유재석과 노홍철에 투표한 시민들이↘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두 사람의 양강구도로 투표가 진행 중이었던 것.한TV리포트에 "유재석을 꼽았다"며 "현실적인 공약이 마음에 들고 '무한도전'↘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적합한 사람은 유재석 뿐"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유재석을 꼽은다른 시민은 "어제 방송에서 차분하게 공약을유재석을 보고 그를 지지하기로"공약이 다른 후보 보다 심심하지만 현실적이다"고 말했다.
노홍철을 선택했다는 한↘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사생활을 공유하겠다는 공약이 정말 재밌어서 선택했다.당선될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전했다.한편 '무한도전' 제작진 역시 출구조사를 실시했다.↘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김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TV리포트(tvrepor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뉴스스탠드 바로가기] [TV리포트 모바일 웹 바로가기]
승선 인원초과'봐줘라' 지시 (인천=연합뉴스) 박대한 손현규 기자↘팔달구미러룸 청주미러룸 금천미러룸↘선주들로부터 향응을 제공받고 선박 부실 안전점검을준 해경 간부에 대해 구속영장이 청구됐다.검찰이 해운비리 수사에 착수한 이래 해경 간부의 영장이 청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